문서번호 정수시설과-11108 결재일자 2019.10.10.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정수시설과장 암사아리수정수센터소장 박희정 양영민 10/10 代김성철 협조 주무관 김희수 주무관 안용환 『2정수장 여과지 수배전반외 1종 제작구매 설치』관련 계약물품 납품기한 연장 검토보고 추진근거 대내(외) 협력 현황 사 업 비 부서(단체)명 협의내용 협의결과 2019. 10. 암사아리수정수센터 (정수시설과) 『2정수장 여과지 수배전반외 1종 제작구매 설치』관련 계약물품 납품기한 연장 검토 보고 2정수장 여과지 수배전반 교체를 위해 불가피한 전기공급 중단에 따른 각 급수라인의 먹는물 생산과 공급에 만전을 기하고자 계약물품 납품기한을 연장코자 보고드림. 1 계약 개요 ○계 약 명 : 2정수장 여과지 수배전반외 1종 제작구매 설치 ○계약금액 : 금354,772,760원(조달수수료 1,772,760원 포함) ○납품기한 : 2019. 08. 19. ~ 2019. 10. 20. ○계 약 자 : 골드텍주식회사 대표이사 채희준(※ 공정율 : 90%) 2 관련 근거 ○지방자치단체 계약 및 입찰 집행기준 제15장 물품계약일반조건 제7절 2.계약기간의 연장 ○최근 3년간 급수라인 유량 데이터(※서울시상수도사업본부 유량감시시스템) 3 검토 내용 ○변경 내용 구 분 당 초 변 경 비 고 계 약 금 액 354,772,760원 354,772,760원 변경없음 납 품 기 한 ’19.08.19.~’19.10.20. ’19.08.19.~’19.11.30. 증 41일 ○보고자 검토 의견 - 2여과지 수배전반 교체에 따른 2여과지 전기공급 중단이 불가피하여 2여과지 먹는물 생산과 2여과지에서 전기공급되는 2약품실 운영에 지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됨 - 따라서 2여과지 먹는물 생산량만큼 1공장에서 먹는물 추가 생산이 필요함 - 각 급수라인 먹는물 공급균형을 위해 물소비량이 적고 각 공장 정수공급 운영이 가능한 11월로 현장 설치 일정을 조정하여 먹는물 공급에 만전을 기함이 타당하다 사료됨. ※ 최근 3년간 연도별 물생산 현황 4 조치 의견 ○상기 검토내용이 계약 관련한 법령에 적합하여 먹는물 생산 및 공급을 고려한 수배전반 현장설치 일정조율에 따른 을 변경계약 체결하여 먹는물 생산에 만전을 기함이 타당하다 사료됨 5 향후 계획 ○2019. 10. 14. 납기연장 계약체결 ○2019. 10. 30. 일정협의(약품실, 제어실 및 여과지 개선공사 담당자) ○2019. 11. 08. 수배전반 설치 시나리오 및 협의일정 점검 ○2019. 11. 22. 현장 설치 및 시운전 완료 붙임 1. 납품기한 연장 합의각서 1부. 2. 최근 3년간 물생산량 현황 1부. 끝.
18862055
20210929052900
본청
정수시설과-11108
D00000383336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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