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 발주 1. 우리 본부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의 안정된 운영 및 신속한 장애처리를 위해 유지관리 소모품(기자재)을 다음과 같이 구매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아리수통합정보시스템 유지관리 소모품 구매 나. 구매내역 : DLP 에어필터 등 9종(상세내역 붙임2. 참조) 라.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관련근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4호 및 제5호(소액 및 호환성) 마.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20일 이내 사. 납품장소 :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급수부 급수운영과 아. 예산과목 : 일반관리비, (아리수통합정보센터시스템 유지관리), 수선유지교체비, (수선유지비) 붙임 : 1. 사업계획서 1부. 2. 산출기초조사서 및 물품내역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수의계약사유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1부. 6. 견적서 3부. 끝. 주무관 진효정 급수운영과장 성기선 급수부장 10/01 이규상 협조자 주무관 박경옥 주무관 홍경숙 재무회계과장 김분숙 기획예산과장 박재희 시행 급수운영과-8746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43 / 전화 02-3146-1464 /전송 / / 부분공개(5)
18861767
20210929052900
본청
급수운영과-8746
D00000382728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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