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재물조사 대비 물품관리시스템 자료 정리 요청 알림 1.재무과-51139(2019.10.8.)호 『재물조사 대비 물품관리시스템 자료 정리 요청』 2. 물품관리시스템 내 불용 및 이동물품 자료를 사전 정리하여 2020 정기재물조사가 원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정리대상 물품현황 기준일 : ‘19. 10. 8. 대 상 구 분 건 수 요 청 사 항 불용물품 (처분 전) 본 청 불용물품 처분 진행과정 확인 처분완료 건 시스템 처분정리 요청 공문발송 (수신처 : 하단 승인부서 참조) 사업소 불용물품 처분 진행과정 확인 후 사업소에서 직접 처분등록 등 시스템 정리 이동물품 (승인 전) 본 청 - 인계부서 : 물품이동 승인요청 공문발송 (수신처 : 하단 승인부서 참조) - 인수부서 : 인수대기 물품 인수확인 후 인계부서에 통보 사업소 - 인계부서 : 사업소에서 직접 물품이동 승인 등 시스템 정리 - 인수부서 : 인수대기 물품 인수확인 후 인계부서에 통보 나. 승인부서 : 차량(총무과), 다기능사무기기(정보통신보안담당관), 일반물품(재무과) 다. 정리기한 : 2019. 10. 31.(목)까지 붙임 1. 불용물품 미처분 내역 1부. 2. 물품이동 미승인 내역 1부. 3. 관련 매뉴얼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사04-07(방재센터,소방학교,119특수구조단,청와대소방대),서소1-24(24개소방서) 담당자 배종석 경리팀장 양철근 소방행정과장 10/10 代김준철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26966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길 52 (예장동6-7) 서울소방재난본부 / www.fire.seoul.go.kr 전화 02-3706-1343 /전송 02-3706-1329 / fofempire@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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