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부서에서 별도 관리하는 민원의 모니터링 기능 안내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응답소] 부서에서 별도 관리하는 민원의 모니터링 기능 안내 1. 우리 시에서는 120전화, 홈페이지, 모바일, 우편, 타기관연계(국민신문고) 등 다양한 채널로 접수되는 시민의 의견을 응답소시스템으로 통합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 2. 가. 대상민원 : 7종 관리부서 민원종류 나. 시 행 일 : 2019. 10. 10. 다. 메 뉴 명 : 라. 주요 기능 - - 마. 문의 및 개선요청 : 응답소팀(홍경숙 7930, 신혜선 7931).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감사담당관),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안전감사담당관),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조사담당관),인권담당관,민생사법경찰단장 주무관 홍경숙 응답소팀장 이강년 시민봉사담당관 10/10 정경숙 협조자 주무관 신혜선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4318 ( ) 접수 ( ) 우 04515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본관 2층 / www.seoul.go.kr 전화 02-2133-7930 /전송 02-2133-0789 / ksho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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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부서에서 별도 관리하는 민원의 모니터링 기능 안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4318 생산일자 2019-10-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0년
작성자(전화번호) 홍경숙 (02-2133-7930) 관리번호 D000003833273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제안통합관리시스템구축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