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9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계획 제출 요청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2019년 9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계획 제출 요청 1. 우리병원에서 운영중인 『고객의 소리』에 접수된 민원 내용을 수렴하여 붙임과 같이 보고합니다. 2. 각 부서에서는 조치결과(계획)를 2019년 10월 07일(월)까지 진료기획팀으로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고객의 소리 조치사항 1부. 숙 보호자 민원 편지 1부. 끝. 서울특별시서북병원장 수신자 간호1과장,간호2과장,원무과장 주무관 김우현 진료기획팀장 김상호 진료부장 서해숙 서북병원장 10/07 박찬병 협조자 시행 진료부-7988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서울특별시 서북병원 / http://sbhosp.seoul.go.kr/ 전화 02-3156-3278 /전송 02-383-9559 / wh7888@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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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 고객의 소리 조치사항 _ 2019년 9월.hwp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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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0숙 보호자 민원(1).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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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2019년 9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계획 제출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7988 생산일자 2019-10-07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우현 (02-3156-3278) 관리번호 D000003830698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