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75. 2019년 8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 제출(동대문)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75. 2019년 8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 제출(동대문) 1. 본부 재난대응과-22224(2019.9.30.)호「2019년 8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8월 심정지환자 기록지 평가 결과에 결과에 따른 이의신청을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부적합 건수: 2건 ○이의신청 건수: 1건 (2019. 8. 25. 12:53 출동건) 붙임 2019년 8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 이의 신청(동대문)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담당자 한지영 구급팀장 대체휴무 재난관리과장 10/04 노기오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290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hanwlfjd@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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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75. 2019년 8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결과 이의 신청(동대문).xls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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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5. 2019년 8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 제출(동대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문서번호 재난관리과-6290 생산일자 2019-10-0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한지영 (02)6942-1261) 관리번호 D0000038297145
분류정보 안전 > 구조구급 > 구급업무정책 > 구조구급종합계획 > 구급운영계획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