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동대문소방서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난대응과장) (경유) 제목 75. 2019년 8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에 따른 이의 제출(동대문) 1. 본부 재난대응과-22224(2019.9.30.)호「2019년 8월 구급품질관리 평가 결과 알림」와 관련입니다. 2. 2019년 8월 심정지환자 기록지 평가 결과에 결과에 따른 이의신청을 다음과 같이 제출합니다. ○부적합 건수: 2건 ○이의신청 건수: 1건 (2019. 8. 25. 12:53 출동건) 붙임 2019년 8월 심전도 등록정보 평가 결과 이의 신청(동대문) 1부. 끝. 동대문소방서장 담당자 한지영 구급팀장 대체휴무 재난관리과장 10/04 노기오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290 ( ) 접수 ( ) 우 02644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장한로 34 동대문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6942-1261 /전송 02)2242-0119 / hanwlfjd@seoul.go.kr / 부분공개(5)
18808244
20210929054530
본청
재난관리과-6290
D000003829714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