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악소방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비상소화장치 유지·관리 담당제 지정 현황 알림 1. 관련근거 가. 2019년도 소방재난업무가이드 재난대응행정편 제3항 『소방용수시설 및 비상소화장치 관리』 나. 서장님 지시사항(2019.9.23.) 『비상소화장치 유지·관리 철저 지시』 2. 우리서 비상소화장치의 철저한 관리와 유사시 지역주민들이 활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고자 비상소화장치 유지·관리 담당을 지정하오니 업무추진에 만전을 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운 영: 2019. 10 .7(월) ~ 계획변경시 까지 나. 대 상: 비상소화장치 178개소 다. 점검인원: 내·외근 직원 165명 ※세부사항 붙임 1. 참조 라. 책임권한 정 ? 현장대응단 및 119안전센터 부 ? 지정 담당자(유지관리 미흡으로 인한 한시적 운용) 마. 활동 방법 ? 월 1회 담당 비상소화장치 내부·외부 상태확인(정리정돈) 및 적재비품 확인 ? 교육 및 출장시 현지확인 등 3. 행정사항 가. 월 1회 담당으로 지정된 비상소화장치함 점검활동에 임하여 주시기 바라며 나. 비상소화장치 점검중 이상유무, 특이사항 발견시 용수담당에게 유선 및 메일 통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비상소화장치 담당자 지정 현황 1부. 2. 비상소화장치 적재비품 기준현황 1부. 끝. 재난관리과장 수신자 소방행정과장,예방과장,현장대응단장,봉천119안전센터장,신림119안전센터장,난곡119안전센터장 담당자 백승진 대응총괄팀장 채형석 재난관리과장 10/04 염무열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6205 ( ) 접수 ( ) 우 08833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97 관악소방서 재난관리과 / 전화 02-886-1192 /전송 02-886-1192 / 90gksk@seoul.go.kr / 부분공개(5)
18807710
20210929054530
본청
재난관리과-6205
D000003829569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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