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재난 상황실 환경개선공사 계약 개찰결과 및 낙찰자 선정 보고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10944(2019.9.26.)호 “재난 상황실 환경개선공사 계획” 나. 소방행정과-11041(2019.9.30.)호 “재난 상황실 환경개선공사 계약 전자수의시담 계획” 2. “재난 상황실 환경개선공사 계약”건의 전자수의시담 개찰 및 낙찰자 선정 결과를 다음과 같이 보고합니다. [개찰결과] 가. 건 명: 재난 상황실 환경개선공사 나. 추정금액: 다. 시담일시: 라. 개찰일시: 마. 개찰결과: 1인견적 수의계약 진행건으로 전자수의시담을 통해 가격 협상 업체명 대표자명 투찰금액 투찰율(%) 비고 투찰일시 [낙찰자 선정] 가. 낙찰업체: 나. 선정일시: 다. 낙찰금액: 라. 선정통보: 유선 및 G2B(나라장터) 이용한 통보 붙임 입찰조서 등 각 1부. 끝. 담당자 김성용 장비회계팀장 김동욱 소방행정과장 10/02 원병연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11157 ( ) 접수 ( ) 우 07550 서울특별시 강서구 양천로 550(등촌동 강서소방서) 2층 소방행정과 / fire.seoul.go.kr/gangseo 전화 02-3662-2119 /전송 02-3663-1130 / kcd0306@seoul.go.kr / 부분공개(6)
18804514
20210929054530
본청
소방행정과-11157
D0000038287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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