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직소민원)성신여대 환승구간 및 우이신설 경전철 도착시 문제점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직소민원)성신여대 환승구간 및 우이신설 경전철 도착시 문제점 안녕하세요. 서울시 도시철도과입니다. 먼저 우이신설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을 겪으신 점 사과드립니다. 문의하신 직원태도 및 새치기문제, 에스컬레이터 관련 내용에 대하여 우이신설경전철(주)를 통하여 검토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 번째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하여, 우이신설 도시철도를 이용하시면서 많은 이용객 분들이 환승이 편리한곳에 내려서 빨리 가려는 생각으로 특정 출입문에 몰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래서 출퇴근 시간대 역 근무자는 우선적으로 제일 혼합한 곳을 중심으로 안내근무를 실시하고 있는데, 제일 혼잡한 곳의 고객안내가 끝나면 다음 열차 이용을 안내하는 업무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말씀드린 직원의 태도문제 및 새치기를 하는 고객들에 대한 대책으로는, 역 안내근무자가 적극적으로 새치기 하는 고객을 제지하거나 큰 소리로 만류하도록 하는 등의 조취를 취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직원 교육을 실시하여 질서를 지키는 다른 시민들에게 피해가 없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질서를 지키면 빠르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안내방송도 병행하여 질서에 대한 시민의식을 고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두 번째로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우이신설 도시철도 승강장 및 환승통로는 기존에 있던 승강장에 추가적으로 시공을 한 것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 시공단계부터 제약되어 충분히 넓게 설계하지 못하였다는 점 양해 말씀드립니다. 또한 계단의 경우는 에스컬레이터와 다르게 양방향으로 교행하기 때문에 에스컬레이터와 다르게 폭을 설정할 수밖에 없었음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다시 한 번 우이신설 도시철도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하단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우이신설 도시철도에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한호정 민자철도운영팀장 김은성 도시철도과장 전결 10/02 박진순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107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4층 도시철도과 (서소문동) / 전화 /전송 02-2133-1069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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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소민원)성신여대 환승구간 및 우이신설 경전철 도착시 문제점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11079 생산일자 2019-10-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한호정 관리번호 D0000038282197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