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마포대교 데크파손 정비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마포대교 데크파손 정비요청) 안녕하십니까? 우리 시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 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께서 국민신문고를 통해 신청하신 민원(접수번호 2AA-1909-708388) 내용은 "마포대교 전망대 데크 파손으로 자전거 통행시 매우 불편하고 사고 위험이 있으니 보수하여 달라“는 사항으로 이해됩니다. 우선 통행에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하게 생각하오며, 파손된 데크(나무판자)는 보수(완료일시 : 2019.9.30)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시정 발전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안전총괄실 교량안전과 김윤희주무관(02-2133-1979)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안내하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김윤희 기술점검팀장 代이성주 교량안전과장 전결 10/01 김종호 협조자 시행 교량안전과-16605 ( ) 접수 ( ) 우 / 전화 02-2133-1979 /전송 / nskyh65@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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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마포대교 데크파손 정비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안전총괄실 안전총괄관 교량안전과
문서번호 교량안전과-16605 생산일자 2019-10-0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윤희 (02-2133-1979) 관리번호 D0000038279824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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