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특이민원 응대요령 e러닝 원고 용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특이민원 응대요령 e러닝 원고 용역 1. 「특이민원 응대요령」e러닝 컨텐츠 개발 계획(시민봉사담당관-14874,2019.6.18.)과 관련입니다. 2. 우리 시 직원의 민원응대역량 향상을 위한 e러닝 컨텐츠 개발과 관련하여 「특이민원 응대요령」e러닝 원고 제작 용역을 아래와 같이 체결하고자 합니다. 가. 계약건명 : 「특이민원 응대요령」e러닝 원고 용역 나. 용역기간 : 계약일로부터 3개월이내 다. 소요예산 : 라. 계약업체 : - 주 소 : - 연락처 : 마. 계약방법 : 수의계약 바. 예산과목 :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시민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 제공, 고품질 민원서비스 제공, 민원서비스 품질관리 및 시상, 일반운영비, 사무관리비, 민원서비스 향상교육 실시, 온라인컨텐츠(이러닝) 제작 등 끝. 주무관 이경희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9/3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3519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70 /전송 / heecs@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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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이민원 응대요령 e러닝 원고 용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민소통기획관 시민봉사담당관
문서번호 시민봉사담당관-23519 생산일자 2019-09-3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이경희 (02-2133-6470) 관리번호 D000003825810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민원 > 민원제도개선 > 민원행정서비스제고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