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8년 시민건강포인트 정보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성과측정 및 만족도조사 결과보고 2018년 시민건강포인트 정보관리시스템 유지관리 성과측정 및 만족도조사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1, 사업개요 - 사 업 명: 시민건강포인트 정보관리시스템 유지관리 - 사업기간: 2018. 2.20.~12.31(약10개월) - 2. 성과목표 달성도 측정결과 - - - - , - 3. 2018년도 만족도 조사 결과보고 - - - - 설문방법: 설문지 조사 - 설문내용: 제공되는 서비스 기능에 대한 사용자 만족도 - 문항 수 : 5개 [화면구성, 정보접근 용이성, 업무활용도(효율성), 장애발생률(안정도), 체감만족도, 개선필요성] 붙임 1. 업무성과 달성도 1부. 2. 만족도 조사 1부. 끝. ★주무관 김수진 보건정책팀장 양지호 보건의료정책과장 09/30 代양지호 협조자 시행 보건의료정책과-31272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553 /전송 02-2133-0724 / jesusjkim@seoul.go.kr / 부분공개(5)
18773018
202109290555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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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건의료정책과-31272
D00000382596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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