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서부수도사업소 수신 급수운영과장 (경유) 제목 공사변경계약 체결통보 (합정역~양화대교북단간 송배수관 정비공사) 급수운영과-16813(2019.9.19.)호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변경계약이 체결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1. 계약명 : 합정역~양화대교북단간 송배수관 정비공사 2. 변경계약일자 : 3. 계약자 : 붙임 1. 변경계약체결보고 공문 1부. 2. 변경계약체결서류 1부. 3. 공사변경계약서 1부. 4. 추가보증서 1부. 5. 추가선금보증서 2부. 6. 계약의뢰공문(급수운영과-16813) 1부. 끝. 행정지원과장 주무관 구준모 행정관리팀장 엄태현 행정지원과장 09/27 한병주 협조자 시행 행정지원과-20864 ( ) 접수 ( ) 우 03635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통일로26길 41 / 전화 02-3146-3551 /전송 02-3146-3578 / 20150123275@seoul.go.kr / 부분공개(7)
18766389
20210929055531
본청
행정지원과-20864
D0000038248930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