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통화요청제목 : 시각장애인 장애인복지콜관련 담당자와 통화요... 안녕하십니까? 시각장애인 생활이동지원센터 장애인복지콜 차량 이용시 차량 배차 서비스가 잘 되지 않은 점에 대해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시민님이 제기하신“배차 불편 개선 요청”에 대해서 전화로 설명드렸지만, 장애인 복지콜은 이용자에 비해 차량이 부족하고, 장거리 이용자가 늘어난 것이 대기시간 지연의 주요원인으로 분석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서울시에서는 센터 차량만으로 연결이 원활하지 못하기 때문에 그에 대한 보완방안으로 택시요금의 70%를 지원하는 바우처택시를 확대 운영하고 있습니다. 말씀해 주신 차량의 증차에 따른 예산은 바우처택시보다 5배 정도 더 많이 들기 때문에 예산효율성이 높은 바우처택시를 서비스하고 있으니, 시민님께서도 많은 활용 부탁드립니다. 서울시에서는 앞으로도 계속 이용자 여러분의 원활한 연결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서울시정에 관심을 갖고 문의해 주신 데 대해 감사드리며, 항상 이용자의 의견을 귀담아 듣고 보다 편리한 이동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생활이동지원센터(02-2092-0022), 장애인자립지원과(02-2133-7451)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 드리겠습니다. 가정에 늘 행복과 건강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실무사무관 조기동 장애인재가복지팀장 유정심 장애인자립지원과장 09/25 신수정 협조자 시행 장애인자립지원과-3705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 (합동)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7451 /전송 / dong8@seoul.go.kr / 부분공개(6)
18746170
20210929060500
본청
장애인자립지원과-3705
D00000382260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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