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소방행정과-10260 결재일자 2019.9.25.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담당자 행정팀장 소방행정과장 소방서장 김태형 서인식 정진항 09/25 김형철 협 조 장비회계팀장 이종문 - 복무관리 감독 철저를 위한 - 지문인식기 추가 구매계획 2019. 9. 용산소방서 (소방행정과) - 복무관리 감독 철저를 위한 - 지문인식기 추가 구매계획(변경) 현재 사용하고 있는 지문인식기의 노후화로 지문인식 오류(인식률 저하) 및 잦은 고장(통신불량) 발생하여 단말기를 교체(구매)를 통한 효율적인 복무관리를 하고자 함. Ⅰ 목표달성을 위한 이행과제 추 진 근 거 □ 행정안전부 예규 제72호(2019.4.25.) 「지방공무원보수업무 등 처리지침」 □ 市 소방행정과-25471호(2007.10.19.)「시간외 근무실태 종합개선 대책 통보」 □ 소방행정과-7017(2019.7.1.) 「초과근무수당 부당수령 및 복무관리 철저 알림」 □ 소방행정과-8993(2019.8.22.) 「지문인식기 추가 구매계획」 □ 소방행정과-9976(2019.9.18.) 「복무관리용(본서 2층) 지문인식기 고장발생 보고」 Ⅱ 변 경 사 유 □ 지문인식기 노후로 인한 지문인식률 저하 ⇒ 지문이 흐린(마모) 직원의 경우 단말기 인식 불가 □ 지문인식기(VIRDI 4000) 단종에 따른 부품 교체 불가 ⇒ 단종 기기로(2007년 생산) 일부 부품 교체 불가(점검 보고서 참조) □ 신형제품(VIRDI 5000) 또는 타제품 설치시 호환성 문제 발생 ⇒ 소프트웨어, 서버, 포트 등 기존제품과 호환 불가(의견서 참조) □ 내부 통신장애(보안 등)에 따른 예비 단말기 추가 설치 ⇒ 기존 2층 지문인식기 교체(예산확보 후) 및 3층 신규 설치 Ⅲ 세 부 추 진 계 획 가. 설치기간: 2019년 10월 ~ 11월 중 설치 및 운영 나. 소 요 액: (지문인식 단말기, 설치비용, 기타 소프트웨어비용 등) 다. 예산과목: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 / 자산및물품취득비(405-01) 라. 설치제품: VIRDI 4000 라. 설치장소: 마. 설치업체: 바. 구매방법: 카드결제(최초 설치시 지문인식기 보급 업체) Ⅳ 행 정 사 항 □ 시스템관리 및 유지보수 운영: 행정팀 □ 지문인식기 설치 업체 선정 구매(계약): 장비회계팀 □ 유지 보수(노후 단말기 교체 등) 비용 예산 확보: 장비회계팀 붙임 1. 방침서 1부. 2. 고장발생보고서 1부. 3. 지문인식기 점검 보고서 1부. 4. 신형 지문인식기 설치관련 의견서 1부. 끝.
18740752
20210929060749
본청
소방행정과-10260
D000003823088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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