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회신]서울역 하차대 이용개선 건의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서울역 하차대 이용개선 건의 안녕하십니까? 서울시 택시행정에 관심 가지고 의견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민원인께서는 서울역 택시승차대에 빈택시가 없을경우 하차대에서도 택시 승차 할 수 있는 제도 운영을 건의하셨습니다. 우리시에서는 서울역, 서울(서부)역 등에 승하차 장소가 분리 된 승차대를 설치 및 관리하고 있습니다. 위 지역은 유동인구가 많고 특히 교통이 혼잡한 지역으로 승객의 안전과 편의 및 교통의 원활한 흐름을 위해 승차대, 하차대 별개로 설치 한 곳입니다. 또한 여객자동차법 제26조, 제94조의 제3항 4호, 동법규칙 제44조에 의거 하차대에서 승차를 할 경우(택시승차대 질서문란 행위) 운수종사자 준수사항 위반 등의 사유로 단속의 대상이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민원인의 건의사항에 대해서는 서울역 현장상황, 관련 법령, 이해당사자간의 의견수렴 등이 필요하여 장기검토가 필요한 부분으로 당장 수용하기가 어려운 점 널리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시행정에 관심가지고 의견주신 점 다시한번 감사드리며, 귀하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성은혜 택시서비스팀장 김종필 택시물류과장 09/24 김기봉 협조자 시행 택시물류과-3611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7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2328 /전송 02-2133-1050 / softya091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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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회신]서울역 하차대 이용개선 건의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택시물류과
문서번호 택시물류과-36110 생산일자 2019-09-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성은혜 (02-2133-2328) 관리번호 D0000038218468
분류정보 교통 > 대중교통 > 대중교통행정 > 택시정책종합계획수립및운영 > 택시서비스개선추진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