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가양역 10번출구 에스컬레이터 복구 요청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서울시메트로9호선(주) (경유) 제목 가양역 10번출구 에스컬레이터 복구 요청 1. 도시철도과-10632호(2019.09.24.) 관련입니다. 2. 시민의 안전과 편의를 위해 화재로 인하여 운행정지된 가양역 10번출구 에스컬레이터 복구를 요청드리오니 (붙임)방침서를 참고하여 자체 계획수립후 추진해주시기 바랍니다. 3. 아울러 복구에 따른 비용은 변경실시협약 부록 3. 관리운영비 외 별도 비용으로 지급할 예정으로 증빙자료와 함께 신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9호선 가양역 10번출구 에스컬레이터 복구 계획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정서용 민자철도운영팀장 김은성 도시철도과장 전결 09/24 박진순 협조자 시행 도시철도과-1066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울시청별관 1동 / 전화 2133-4354 /전송 2133-1069 / jsyong@seoul.go.kr / 부분공개(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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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양역 10번출구 에스컬레이터 복구 요청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도시교통실 교통기획관 도시철도과
문서번호 도시철도과-10666 생산일자 2019-09-24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서용 (2133-4354) 관리번호 D000003821799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일반관리(서무) > 일반업무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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