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19년 09월 우수고객방문대상 및 점검자 지정 통보

"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19년 09월 우수고객방문대상 및 점검자 지정 통보 1. 요금과-2603(2019.2.8.)호와 관련입니다. 2. 우리사업소‘19년09월 다량급수처 관리점검대상을 붙임과 같이 지정하여 알려드리니 기일내에 현장점검 및 점검결과를 인포시스템에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점검대상 및 점검인원 : 118개소/25명 나. 방문서비스 기간 및 횟수 - 방문서비스기간 : ‘19.09.23(월) ~ ’19.10.10(목) - 방문횟수 : 1회(이상이 있다고 판단되는 수전은 2회 이상 실시) 다. 전산입력 기간 : ‘19.10.10(목) 18:00까지 라. 점검내용 및 방법 - 조례위반여부, 수도계량기 이상유무, 업종적용 적정여부, 기물번호일치 및 봉인달락 여부 등 이상유무 점검 - 복명서는 수전별 점검리스트를 첨부, 결재를 득한 후 담당자에게 공람 - 고객의 소리 점수사항 및 처리결과 입력 - 여름철 질식사고 예방을 위해 가급적 2인1조 점검 바람 붙임 : 1.‘19년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자체계획 1부. 2.‘19년09월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대상 1부. 3. 다량급수처 점검리스트 1부. 4. 자료입력방법 1부. 5. 점검자 교육 자료 1부. 끝. 요금과장 수신자 행정지원과장,현장민원과장 주무관 윤철 요금관리팀장 고승석 요금과장 09/23 추경민 협조자 시행 요금과-20017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 전화 0231463283 /전송 0231463339 / tony1113@seoul.go.kr / 부분공개(6)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 결재문서본문.hwpx (24.72 KB)

      PDF다운로드 원문다운로드

  • 2019년도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자체계획.hwpx

    비공개 문서

  • 붙임2)다량급수처 점검리스트.hwpx

    비공개 문서

  • 아리수 인포 시스템 입력 방법.hwpx

    비공개 문서

  • 다량급수처 관리점검 교육자료.hwpx

    비공개 문서

  • 우수고객 방문결과 입력_20190923.xlsx

    비공개 문서

문서 정보

‘19년 09월 우수고객방문대상 및 점검자 지정 통보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북부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20017 생산일자 2019-09-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윤철 (0231463283) 관리번호 D0000038201559
분류정보 환경 > 상수도 > 상수도관련기반시설및인력 > 계량기관리 > 아리수우수고객방문서비스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