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 응답소 민원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서울시 응답소 민원답변 "신림2교 하천준설 재공사로써 저지대 수해예방(긴급)" 민원은 2019년 4회 접수되어(1.31, 2.10, 3.28, 6.11) 답변 완료한 민원으로 민원인이 정당한 사유없이 동일 내용으로 3회 이상 제출하여 2회 이상 결과 통지한 내용이기 때문에「민원처리에 관한 법률 제23조(반복 및 중복 민원의 처리)」에 의거하여 중복민원으로 분류되어 내부종결(미답변) 처리하고자 합니다. 끝. 주무관 강희권 하천생태팀장 민형일 하천관리과장 09/19 한유석 협조자 시행 하천관리과-13776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8층 / http://www.seoul.go.kr 전화 2133-3892 /전송 2133-1044 / kkaann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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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서울시 응답소 민원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물순환안전국 하천관리과
문서번호 하천관리과-13776 생산일자 2019-09-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강희권 (2133-3892) 관리번호 D0000038175130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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