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회신(여의도선착장 한류 서울 스탬프투어 시설물 파손 보수) 안녕하세요, 한류 서울 스탬프투어 시설물에 관심을 갖고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여의도선착장 매표소 옆에 설치된 스탬프투어 시설물이 파손되었다는 의견을 보내주셨는데, 점검결과 스탬프 왼쪽 도장 분실과 잉크패드 손상을 현장 확인하였고, 확인 즉시 파손부분을 보수처리 완료하였습니다. 앞으로 한류 서울 스탬프투어 시설물을 이용하는 외국인 관광객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정기적인 현장점검을 강화하고 지속적인 유지보수가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우리시정에 관심 갖고 소중한 의견을 보내주신 다시한번 감사인사 드리며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이두란 콘텐츠마케팅팀장 박노정 관광산업과장 전결 09/18 이은영 협조자 시행 관광산업과-11210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1동 5층 / 전화 02-2133-2786 /전송 02-2133-1068 / dooran0816@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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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621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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