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지 제88호 서식> 물품 검사(수)조서-행정사무용품 문서번호 요금제도과-9761 수 신 재무회계과장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요금제도과장 요금관리부장 이정미 代백선호 조두업 계 약 건 명 행정사무용품 구매(문구류) 납 품 자 상 호 성 명 계 약 금 액 금195,400원(금일십구만오천사백원) 계약체결년월일 2019년 9월 17일 납 품 기 한 2019년 9월 17일 납 품 년 월 일 2019년 9월 17일 검사(수)년월일 2019년 9월 17일 검사(수) 장 소 요금제도과 사무실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19년 9월 17일 김경수 09/18 김분숙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요금관리 부 요금제도 과 7급 성명 김마태 김마태 代백선호 검수자 요금관리 부 요금제도 과 7급 성명 장예림 장예림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 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비 고 규 격 명 투명크리어홀더 권 2,000 3 3 수정테이프 개 28,000 1 1 행정봉투 4호 묶음 16,000 1 1 행정봉투 2호 권 3,700 1 1 지우개 갑 8,100 1 1 양면테이프 개 1,400 5 5 철끈(중) 봉 2,000 5 5 철끈(대) 봉 2,300 5 5 마분지 A4 권 7,500 5 5 건전지 AA 조 1,200 1 1 형광펜(노랑) 타 2,800 1 1 형광펜(주황) 타 2,800 1 1 포스트잇(노랑) 개 1,900 1 1 포스트잇(핑크) 개 1,900 1 1 포스트잇(블루) 개 1,900 1 1 제본표지(청색) 권 24,000 1 1 제본표지(투명) 권 13,000 1 1 자(20cm) 개 300 7 7 네인펜(흑색) 개 800 20 20 소 계 177,637 부가세 17,763 합 계 195,400 □ 검수사진 검수1 검수2 재무회계과장
18687151
20210929062419
본청
요금제도과-9761
D000003816598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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