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회신)[국민신문고]근무태만과 민원답변 불성실_강서구 염창동 274-17번지 일원 역세권 청년주택 사업 관련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국민신문고]근무태만과 민원답변 불성실 _ 역세권 청년주택 사업 관련 안녕하십니까? 우선 께서 전화로 진행하셨던 상담에 대하여 불편을 겪으신 것에 매우 송구스럽게 생각하며 심심한 위로의 말씀을 전합니다. 께서 제기하신 민원은 9월3일과 4일에 걸친 전화 상담에서 직원들의 통화 태도에 대한 불만으로, 당시 상황을 확인한 바, 과의 통화에 성심성의껏 답변하여 드렸지만, 결과적으로 통화 태도와 내용을 만족스럽게 받아들이지 못하신 것으로 생각됩니다. 앞으로는 지적하신 부분에 대하여 각별히 주의하여 상담하도록 하겠습니다. 전월세 시장안정과 청년층의 주거난 해소를 위해 대중교통이용이 편리한 역세권의 규제완화를 통해 대학생, 청년, 신혼부부 등 청년층에게 양질의 주거를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한다는 역세권 청년주택 사업의 취지를 널리 이해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김승선 역세권사업1팀장 이희향 주택공급과장 09/17 이진형 협조자 시행 주택공급과-1068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3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297 /전송 02-2133-0751 / acau@seoul.go.kr / 부분공개(6)
18685752
20210929062419
본청
주택공급과-10688
D000003815522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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