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소방서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동작소방서 주방용품 구매 대금 지급 1. 관련근거 가. 소방행정과-8476(2019.8.29.)호 “동작소방서 주방용품 구매 전자계약 체결 보고” 나. 소방행정과-8524(2019.8.30.)호 “동작소방서 주방용품 구매 전자계약 체결 보고” 2. 우리서 노후 주방용품 교체를 위한 「2019년 동작소방서 주방용품 구매」와 관련 다음과 같이 납품이 완료 되었기에 대금을 지급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 2019년 동작소방서 주방용품 구매 라. 품목수량 : 마. 계약상대자 1) 업 체 명 바. 계 약 일 : 2019. 8. 30 사. 납품기한 : 2019. 9. 18. 아. 납 품 일 : 2019. 9. 09. 자. 검 수 일 : 2019. 9. 11. 차. 지급방법 : 카. 예산과목 : 붙임 1. 대금청구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납세증명서(국세,지방세) 1부. 4. 보험료 완납증명서 1부. 5. 하자보증각서 1부. 6. 통장사본 1부. 끝. 담당자 김두환 장비회계팀장 박종률 소방행정과장 임영진 소방서장 09/17 이정희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092 ( ) 접수 ( ) 우 07992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 16길 55 동작소방서 / http://fire.seoul.go.kr/dongjak 전화 02-835-7119 /전송 02-848-2111 / kdh1275@seoul.go.kr / 부분공개(5)
18682445
20210929062648
본청
소방행정과-9092
D00000381575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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