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문자 민원 답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문자 민원 답변 안녕하십니까? 귀하께서 요청하신 돈의문 재건 건의와 관련하여 답변 드리겠습니다. 이전 회신내용에서 말씀드린 바와 같이 돈의문 재건(복원)에는 많은 예산과 교통문제 등 여러 요인으로 인해 현재 우리 서울시에서는 돈의문을 재건(복원)할 계획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시 한양도성도감(213-2653)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엄기갑 도성정책팀장 김종필 한양도성도감과장 09/10 안중호 협조자 시행 한양도성도감-9338 ( ) 접수 ( ) 우 04515 서울시 중구 덕수궁길 15 시청 서소문청사 1동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2653 /전송 02)2133-1063 / sping99@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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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문자 민원 답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문화본부 한양도성도감
문서번호 한양도성도감-9338 생산일자 2019-09-10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엄기갑 (02)2133-2653) 관리번호 D000003812614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