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원순씨에게 바랍니다. 안녕하십니까? 원순씨가 보지도 않는 「원순씨에게 바랍니다」는 대체 뭔가요? 해당 담당부서와 처리인원 그리고 직급이 궁금합니다’라고 요청하신 민원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원순씨에게 바랍니다」 민원접수 담당부서는 시민봉사담당관(직소민원팀)이며 팀장(행정5급) 및 6급이하 직원 4명이 근무하고 있고, 「원순씨에게 바랍니다」 온라인 민원접수는 직원 1명(행정6급)이 담당하고 있습니다. 「원순씨에게 바랍니다」에 접수되는 민원은 연간 4만 여건(2018년 기준)이며 직소민원팀 접수 담당직원이 담당부서를 지정하고 담당부서에서 민원처리 후 민원인에게 결과를 답변을 드리고 있습니다. 접수되는 민원이 많아 서울시장이 모든 민원을 다 보기는 어려운 관계로 해당부서장에게 권한을 위임하여 민원을 처리토록 하고 있으며, 집단민원, 정책건의 등 주요민원에 대해서는 담당부서에서 시장에게 보고 드리고 있음을 알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태칠 직소민원팀장 정해민 시민봉사담당관 09/10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2100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4층 직소민원실 / www.seoul.go.kr 전화 02-2133-6047 /전송 02-2133-0789 / tckim@seoul.go.kr / 부분공개(6)
18664352
20210929062928
본청
시민봉사담당관-22100
D00000381220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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