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수도사업소 CU6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호소성 민원 답변처리 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수도요금 민원내용 안녕하세요 두세달 전쯤 이사를 했는데 수도요금 고지서를 받은 적이 없어서 뭐가 어떻게 된건지, 어떻게 해야 할지 문의 드립니다. 답변내용 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거주하고 계신 신월1동은 매 홀수달 20일경 부터 검침원이 직접 주소지 우편함에 고지서를 투입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이사오신 이후 명의변경이 이뤄지지 않아 고객님 명의의 고지서를 전달받지 못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것처럼 고객님 휴대전화로 전송해 드린 가상계좌로 그동안의 미납요금을 납부하신 뒤, 우리 수도사업소 민원실(☎02-3146-3800) 또는 다산콜센터(☎120)에 유선으로 명의변경을 신청해 주시면 9월납기분부터 변경된 명의로 발행된 고지서를 고객님 댁으로 정확히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요금과 김경호 주무관(02-3146-3900)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성낙진 요금관리1팀장 조윤진 요금과장 09/06 양연화 협조자 시행 요금과-19153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886 /전송 02-3146-3939 / badwolf@seoul.go.kr / 대시민공개
18633236
20210929064521
본청
요금과-19153
D000003809787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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