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지원시스템 호소성 민원 답변처리

강서수도사업소 CU6C01E0510-1&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목 고객지원시스템 호소성 민원 답변처리 님이 신청하신 호소성민원에 대해 아래와 같이 처리하고자 합니다 성명 주소 민원제목 수도요금 민원내용 안녕하세요 두세달 전쯤 이사를 했는데 수도요금 고지서를 받은 적이 없어서 뭐가 어떻게 된건지, 어떻게 해야 할지 문의 드립니다. 답변내용 님 안녕하세요? 문의하신 내용에 대해 다음과 같이 답변드립니다. 거주하고 계신 신월1동은 매 홀수달 20일경 부터 검침원이 직접 주소지 우편함에 고지서를 투입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경우 이사오신 이후 명의변경이 이뤄지지 않아 고객님 명의의 고지서를 전달받지 못하신 것으로 판단됩니다. 유선상으로 말씀드린 것처럼 고객님 휴대전화로 전송해 드린 가상계좌로 그동안의 미납요금을 납부하신 뒤, 우리 수도사업소 민원실(☎02-3146-3800) 또는 다산콜센터(☎120)에 유선으로 명의변경을 신청해 주시면 9월납기분부터 변경된 명의로 발행된 고지서를 고객님 댁으로 정확히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문의하신 내용에 만족스러운 답변이 되기를 바라며, 답변내용에 대한 추가 설명이 필요한 경우 요금과 김경호 주무관(02-3146-3900)에게 전화주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끝. 주무관 성낙진 요금관리1팀장 조윤진 요금과장 09/06 양연화 협조자 시행 요금과-19153 ( ) 접수 ( ) 우 08013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동로 155 (신정동) / http://water.seoul.go.kr 전화 02-3146-3886 /전송 02-3146-3939 / badwolf@seoul.go.kr / 대시민공개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고객지원시스템 호소성 민원 답변처리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상수도사업본부 강서수도사업소 요금과
문서번호 요금과-19153 생산일자 2019-09-0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성낙진 (02-3146-3886) 관리번호 D000003809787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