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소방서 수신자 소방행정과장 (경유) 제 목 2019년 하반기 구급 소모품 등 구매 계약 의뢰 1. 관련근거 가. 재난대응과-2047(2019.1.23.)호『2019년 관서별 구급관련 예산 재배정 알림』 나. 재난관리과-5337(2019.8.19.)호『2019년 하반기 구급 소모품 등 소요량 파악 결과 보고』 다. 재난관리과-5376(2019.8.21.)호『2019년 하반기 구급 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구매 계획 보고』 라. 계약심사과-15417(2019.9.4.)호『구급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구매 계약심사 결과 통보』 2. 심정지환자의 소생과 원활한 구급 현장 활동을 위한 2019년 하반기 구급 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구매 계약을 다음과 같이 의뢰합니다. 가. 건 명 : 2019년 하반기 구급 소모품 및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구매 나. 품목 및 수량 : 다. 계약방법 : 라.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마. 예산과목 : 특수구조, 구급장비 보강 및 훈련 / 구급장비 보강 및 유지관리 / 재료비 바. 기초금액 1) 2) 서울시 계약심사과 통보 금액 사. 시담업체 : 붙임 1. 산출기초조사서 1부. 2. 견적서(계약심사과) 1부. 3. 심사결과 내역서(계약심사과) 1부. 4. 수의계약 사유서 1부. 5. 물품 매입요구서 1부. 6. 자동심장충격기 패치 규격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부당계약 특수조건 체크리스트 1부. 9. 사업자 등록증 1부. 10. 여성기업확인서 1부. 11. 의료기기 허가 신고증 1부. 끝. 재난관리과장 담당자 백인정 구급팀장 김대수 재난관리과장 09/04 유재평 협조자 시행 재난관리과-5694 ( ) 접수 ( ) 우 05397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로 39 강동소방서 재난관리과 / http://fire.seoul.go.kr/kangdong/ 전화 02-6981-7661 /전송 02-475-0119 / mashimaroj@seoul.go.kr / 부분공개(5,6)
18612072
202109290654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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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난관리과-5694
D0000038077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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