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서울시립미술관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계획(안)

문서번호 교육홍보과-6080 결재일자 2019.9.3.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교육홍보과장 학예연구부장 서울시립미술관장 김채하 유수기 백기영 09/03 백지숙 협 조 경영지원부장 김윤규 총무과장 황차호 전시과장 代정재훈 서울시립미술관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추진 계획 2019. 9. 서울시립미술관 (교육홍보과) 서울시립미술관 홍보 ? 마케팅 전략 수립 추진 계획 서울시립미술관의 체계적인 홍보 및 마케팅 전략 수립 용역을 통하여 미술관 소통능력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를 제고하고자 함 1 추진 근거 및 목적 ?? 2019년도 서울시립미술관 종합 홍보 계획 (교육홍보과-253호, 2019.1.14.) ?? 전략적이고 체계적인 서울시립미술관 홍보?마케팅 운영 방안 도출을 통해 미술관 소통 능력 강화 및 브랜드 이미지 제고 2 추진개요 ?? 사 업 명 : 서울시립미술관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용역 ?? 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 2019.12. ?? 사업방향 ○ 예술성과 대중성을 아우르는 서울시립미술관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서울시립미술관 특성을 고려한 전략적 홍보 체계 수립 ○ 미술관 주요 사업 및 프로그램 홍보 전략 자문 ○ 시민과 함께 소통할 수 있는 뉴미디어 채널 활성화 전략 컨설팅 ?? 사업내용 ○ 미술관에 대한 온라인 인지도 조사 ○ 미술관 홍보 시스템 현황 진단 및 운영 활성화 방안 도출 ○ MI 개발 자문 등 미술관 브랜딩 협력 ○ 미술관 주요 사업 및 프로그램 홍보, 뉴미디어 채널 활성화 방안 컨설팅 등 ?? 결과보고 ○ 성과품 제출 : 사업 종료일 20일 이내 결과보고서 5부를 작성하고 보고서에는 조사 결과 분석, 미술관 홍보 운영 전략, 관련 사진 및 이미지 등을 저장매체(SSD)로 제출 ?? 소요예산 : 29,983천원(부가세 포함) ○ 지출방법 : 계약체결 후 사업진도에 따라 부분 준공 처리 ○ 예산과목 : (부서)시립미술관총무과 (정책)문화예술진흥 (단위)미술관운영활성화 (세부)시립미술관 홍보강화 (편성목)일반운영비 (통계목)사무관리비 ?? 계약방법 : 수의계약(희망기업/여성기업) ○ 관련법규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마목 및 동 시행령 제30조 제2항 3 추진일정 ?? 2019. 9. : 계획 수립 및 업체선정 계약 ?? 계약일로부터 ~ 2019. 12. : 사업 운영 및 결산 4 행정사항 ?? 부서별 협조사항 ○ 전 시 과 : 전시 관련 자료 협조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첨부된 문서

문서 정보

서울시립미술관 홍보·마케팅 전략 수립 계획(안)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시립미술관 학예연구부 교육홍보과
문서번호 교육홍보과-6080 생산일자 2019-09-0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채하 (02-2124-8928) 관리번호 D000003806758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업무계획및평가(서무) > 업무계획및보고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