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소방서 수신 북가좌119안전센터장 (경유) 제목 2019년 직원복지 물품 구매 계획 1. 市소방행정과-4861(2019.2.22.)호『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행정용품 예산 재배정 계획(알림)』 2. 위와 관련하여 우리서 직무환경개선을 위한 직원복지물품을 다음과 같이 구매 하고자 하니 해당부서는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직원복지물품 구매 나. 품명/수량: 다. 금 액 : 라. 배정부서 : 북가좌119안전센터 마. 납품업체 : 인터넷쇼핑몰(옥션)[대표:변광윤] 바. 납품기한 : 납품요구일로부터 10일 사. 대가지급 : 소방행정과 카드결제 아. 검사수단 : 육안(관능)검사 자. 검 수 자 : 검수당일 근무자 2명 차. 예산과목 :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소방행정기반 강화, 직무환경 개선, 업무용정수물품 및 기타 행정용품 구입,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견적서 금액 일부 상이 : 구매 후 실시간 금액 변동으로 인한 최종 금액 변동 최종 금액은 산출기초조사서 및 구매 영수증 참조 3. 행정사항 가. 북가좌119안전센터장(담당자)은 상기 구매물품의 납품검수시 적정상품의 배송여부를 확인하고, 나. 물품배정은 검수조서로 갈음처리하며 이호조 연계 물품관리시스템 등재예정이니 업무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붙 임 1. 산출조사서 1부. 2. 견적서 2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구매영수증 각 1부. 끝. 소방행정과장 담당자 김경오 장비회계팀장 박충규 소방행정과장 09/02 김명식 협조자 시행 소방행정과-9524 ( ) 접수 ( ) 우 03720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연희로 182 서대문소방서 소방행정과 / http://fire.seoul.go.kr/seodaemun/ 전화 02-3144-2119 /전송 02-3141-2919 / kyeong_o@seoul.go.kr / 부분공개(5)
18583293
20210929070229
본청
소방행정과-9524
D00000380577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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