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2019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특별시서북병원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2019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1. 진료부-6725(‘19.8.19.), 간호1과-6231(’19.8.28.),원무과-12055(‘19.8.27.) 관련 입니다. 2. 2019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를 제출하오니 업무에 참고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 임 고객의 소리 조치 결과 1부. 끝. ★주무관 김재원 진료기획팀장 김상호 진료부장 서해숙 서북병원장 09/02 박찬병 협조자 원무과장 代김수철 약제부장 조경숙 간호부장 代김선심 시행 진료부-7120 ( ) 접수 ( ) 우 03433 서울특별시 은평구 갈현로7길 49 / http://sbhosp.seoul.go.kr/ 전화 /전송 /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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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고객의 소리(민원함) 조치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북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7120 생산일자 2019-09-0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김재원 관리번호 D0000038058145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