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민원서비스 중점 개선사항 반영 실적 제출 요청 1. 행정안전부 민원제도혁신과1076(2019.04.05. 민원서비스 종합평가)호와 관련입니다. 2.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민원처리과정 전반에 대하여 매년「민원서비스 종합평가」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에 민원인 편의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민원서비스 중점 개선사항 반영 실적이 있는 부서에서는 2019.9.11.(수)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민원서비스 중점 개선사항 반영실적 가. 평가기간: 2018.10.1. ∼ 2019.9.30 나. 구비서류 감축 행정정보공동이용 등을 통해 민원인 제출서류를 공무원 확인사항으로 변경 법령, 행정규칙 및 자치법규를 개정한 경우 다. 민원서식 개선 민원서식 개선 평가기준에 따라 서식을 개선한 실적 법령, 행정규칙 및 자치법규를 개정한 경우 민원서식 개선 평가기준 ① 민원인 작성항목 최소화 ② 국민중심의 용어로 변경 ③ 국어학적 관점의 표현 정비 ④ 민원목적에 맞게 서식을 통합, 분리 ⑤ 서식디자인 재설계 등 5개 항목 중 2개 항목 이상 개선 붙임 민원서비스 중점개선사항 반영실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관과01-165,서사01-42 주무관 한동선 민원기획팀장 박성규 시민봉사담당관 08/29 정경숙 협조자 시행 시민봉사담당관-211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시민봉사담당관 / www.seoul.go.kr 전화 02-2133-6469 /전송 02-2133-0791 / dgg98@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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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09290711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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