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행정관리과-8909 결재일자 2019.8.27. 공개여부 부분공개(5)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행정관리과장 구의아리수정수센터소장 김미란 代한미경 08/27 代이해원 협 조 정수시설과장 조귀현 정수과장 이해원 주무관 민영진 2019년 직원 근무복 구매 계획 2019. 8. 26 직원 근무복 구매 계획 우리 센터 직원 근무복 구매 계획을 보고 드림 Ⅰ 구매 개요 구매 방법 ? 2018년 본부 일괄 구매 → 2019년 기관별 개별 구매 구매 수량 ? 87벌(공무원 63명 + 공무직 22명 + 기타 2명) 구매 금액 ? 21,750,000원(1인당 250,000원) Ⅱ 제품 선정 및 구매 방법 제품선정 ? 구매 품목 선정 : 전 직원 대상 설문조사 실시하여 구매 품목 선정 - 구매 품목 : 정장, 경량 패딩, 패딩 중 택 1 - 설문 조사 완료 : 2019년 8월 28일(수) 18시 까지 ? 제품 선정 : 선정된 품목을 대상으로 제품 선정 - 제품 선정반 구성 : 5인으로 구성 ? 반장 : 물품 담당 ? 반원 : 행정관리과 · 정수과 · 정수시설과 · 노조 추천 직원 1명 ? 구성 기한 : 2019. 8. 29.(목) 18시까지 - 구매 제품 선정 ? 제품 선정 : 제품 선정반에서 점포 방문 및 인터넷 조사하여 2019. 9. 11.(수) 18시까지 2~3개 제품 선정 ? 설문 조사 : 선정된 제품 대상으로 전 직원 선호도 조사 실시하여 가장 많은 표를 얻은 1개 제품 선정. 설문조사는 2019. 9. 24.(화) 18시까지 완료 구매방법 ? 선호도 조사 결과를 토대로 계약 방법 결정 Ⅲ 행정사항 설문조사 및 제품선정반 구성 협조 ? 각 과장은 설문조사 및 제품선정반 구성에 적극 협조. 끝.
18537854
20210929071719
본청
행정관리과-8909
D000003800721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