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물품검수조서(안내데스크 비치용 구급약품 구매)

<별지 제88호 서식> 물품검수조서(안내데스크 비치용 구급약품 구매) 문서번호 총무과-8992 수 신 내부결재 접수번호 결 재 주무관 총무과장 정지혜 김춘섭 계 약 건 명 안내데스크 비치용 구급약품 구매 납 품 자 상 호 새명성약국 성 명 정원화 계 약 금 액 금71,000원(금칠만일천원) 계약체결년월일 2019년 8월 14일 납 품 기 한 2019년 8월 14일 납 품 년 월 일 2019년 8월 14일 검사(수)년월일 2019년 8월 14일 검사(수) 장 소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검수자 의견 ※4개항목 모두체크 ① 수량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② 계약규격과 외형은 일치 하는가 예( √ ) , 아니오( ) ③ 특허 등 특수기능은 있는가 예( ) , 해당없음( √ ) ④ 구성품은 부착되어 있는가 예( √ ) , 아니오( ) 물품관리시스템 등록대상구분 비대상 ( √ ), 대상( 등록 , 미등록 ) 물품출납 부 등 재 위와 같이 검사(수) 하였음 물 품 출 납 원 2019년 8월 23일 08/26 代김나훈 분임물품 출 납 원 검수자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행정6급 직급 성명 안미경 안미경 김춘섭 검수자 서울역사박물관 총무과 행정7급 직급 성명 고다은 고다은 ※ 2가지이상 또는 분할납품에 대하여는 이면(물품검수내역서)을 사용 물 품 검 사 (수) 내 역 서 물품목록 번 호 물 품 명 단위 단 가 (원) 계약상의 수 량 전회까지 납품수량 금 회 검사(수)량 사용부서 규 격 명 1 밴드 개 500 10 10 총무과 (안내데스크) 2 밴드 혼합형 개 1,000 10 10 총무과 (안내데스크) 3 타이레놀 개 2,300 10 10 총무과 (안내데스크) 4 스피자임 개 2,000 10 10 총무과 (안내데스크) 5 그린 솔트에프액 개 3,000 3 3 총무과 (안내데스크) 6 탈지면 개 800 2 2 총무과 (안내데스크) 7 면봉 개 1,200 2 2 총무과 (안내데스크) - 검 수 사 진 - 산출기초조사서 품 명 규격 단위 수량 새명성약국 적용금액 비 고 단가 금액 단가 금액 밴드 개 10 500 5,000 500 5,000 밴드 혼합형 개 10 1,000 10,000 1,000 10,000 타이레놀 개 10 2,300 23,000 2,300 23,000 스피자임 개 10 2,000 20,000 2,000 20,000 그린 솔트에프액 개 3 3,000 9,000 3,000 9,000 탈지면 개 2 800 1,600 800 1,600 면봉 개 2 1,200 2,400 1,200 2,400 총계 71,000 71,000 작 성 자 : 행정7급 정지혜 (인) 확 인 자 : 총무과장 김춘섭 (인) 서울역사박물관(분임) 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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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품검수조서(안내데스크 비치용 구급약품 구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역사박물관 경영지원부 총무과
문서번호 총무과-8992 생산일자 2019-08-26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정지혜 (02-724-0172) 관리번호 D000003799652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물품관리(서무) > 물품구매및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