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응대교육 결과보고(8/23)

문서번호 진료부-6669 결재일자 2019.8.23. 공개여부 부분공개(6) 주무관 진료기획팀장 진료부장 결 재 고하늘 용인석 08/23 송우현 협 조 민원응대교육 결과보고(8/23) 교육일시 2019. 8. 23(금) 9:00~9:30 강사 진료기획팀장 등 교육대상 진료부 직원(공무직포함) (참석 : 18명 / 미착섬자 : 대표자 전달교육) 교육제목 민원응대교육 교 육 내 용 1. 전화, 방문민원 유의사항 - 민원인 방문 시 먼저 나서서 친절히 맞이하고 대기공간 필요 시 안내 - 답변 시 친절한 어투 사용, 민원인의 내용을 끝가지 경청 후 답변 - 전화 받을 때 본인소개 반드시 하고, 타직원에 전환 시 해당직원 성명과 전화번호 안내 2. 응답소시스템 처리 시 유의사항 - 응답소 처리 지정 후 최단시간내 처리요망(병원장 지시사항) - 답변 시 민원인 개인정보 유출방지 철저 3. 고객의 소리함, 현장 민원 등 처리 시 유의사항 - 부서장 내부결재 후 답변 전송 - 민원답변 원칙은 문서 답변으로 문자전송시스템 이용 메시지 전달 - 민원인의 개인정보 관리 철저 붙임. 1. 민원응대 매뉴얼 1부. 사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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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응대교육 결과보고(8/23)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어린이병원 진료부
문서번호 진료부-6669 생산일자 2019-08-23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3년
작성자(전화번호) 고하늘 (02-570-8322) 관리번호 D0000037988609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인사조직(서무) > 교육훈련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