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북부수도사업소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7월 부서운영업무추진비 결제 정정 1. 2019년 7월 부서운영업무추진비 지급(현장민원과-12881, ’19. 7. 23.) 관련입니다. 2. 서울시 소모성물품구매관리시스템에서 커피 및 차류를 구매하고 일상경비집행과 지급결의를 하였으나, 3. 소모성물품 관리업체()에서 우리 과 물품을 타 기관의 등록카드로 잘못 결제하여, 아래와 같이 정정하고자 합니다. 가. 7월 신용카드결제 오류내역 신용카드 전표 우리 과 7월 신용카드 이용내역 ? 다른기관 카드 ()로 결제 ? 신용카드 이용내역서에 결제 내역 없음 나. 결제 정정처리 내역 구 분 처 리 일 신용카드 영수증 물품구매 2019. 7. 23. ※우리과 카드()로 결제 카드결제 2019. 8. 22. 끝. 주무관 백가경 현장민원과장 08/23 代이선희 협조자 시행 현장민원과-14798 ( ) 접수 ( ) 우 01137 서울특별시 강북구 한천로 935 2층 현장민원과 (번동) / 전화 02-3146-2902 /전송 02-3146-2929 / ggbaek@seoul.go.kr / 부분공개(6)
18523048
20210929072651
본청
현장민원과-14798
D000003799039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