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고객센터 지급수수료 관리 철저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고객센터 지급수수료 관리 철저 1. 도시가스 사업의 건전한 발전과 고객서비스 개선에 노력하시는 귀사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2. 서울시에서는 도시가스 고객센터의 서비스질 개선과 숙련된 종사자의 안정적인 근무를 위해 2014년 8월부터 고객센터 지급수수료 총괄원가제를 실시하고 있으며 도시가스 회사는 결정된 수수료 전액을 위탁계약을 체결한 고객센터에 지급하고 해당 수수료가 종사자의 인건비(급여, 상여금, 제수당 및 퇴직급여를 포함), 복리후생비, 시설투자비 등 고객센터의 운영에 수반하여 정상적으로 발생하는 제비용에 소요되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3. 이에 2018년도에 결정된 고객센터 지급수수료의 적정지급 여부를 확인하고자 하오니 2018년 7월부터 2019년 6월까지 고객센터 운영현황을 8.30(금)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도시가스(주),코원에너지서비스(주),(주)예스코,(주)대륜E&S,(주)귀뚜라미에너지 주무관 김경식 에너지관리팀장 김광숙 녹색에너지과장 08/23 권민 협조자 시행 녹색에너지과-21694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별관 1동 11층 (서소문동) / 전화 02-2133-3712 /전송 02-2133-1020 / sikkk@seoul.go.kr / 대시민공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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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센터 지급수수료 관리 철저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기후환경본부 녹색에너지과
문서번호 녹색에너지과-21694 생산일자 2019-08-23
공개구분 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경식 (02-2133-3712) 관리번호 D0000037985537
분류정보 환경 > 에너지관리 > 가스관련사무 > 도시가스공급 > 도시가스공급사업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