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자 내부결재 (경유) 제 목 차량동태관리시스템 KT서비스 장애발생 보고서 1. 전산통신과-774(2017.2.10.)호『차량동태관리시스템 4G(LTE) 구축 및 KT서비스 이용에 관한 협약 체결 결과보고』와 관련입니다. 2. 차량동태관리시스템 KT통신서비스구간에서 발생한 장애발생을 아래와 같이 보고합니다. 가. 장애 처리 현황 1). 장애발생 시스템명 : 차량동태관리시스템 2). 장애발생시간 : 3). 장애 내용 : 나. 재발 방지를 위한 방안 1) 장애의 원인이 된 장비의 정밀한 진단 및 장애 예방을 위한 재정비 요청 2) 긴급조치 장애 매뉴얼의 작성 및 긴급장애대응 비상연락망 최신화제출 요청 3) 추석 연휴 대비 사전 정기점검 실시 4) 시스템관리강화 요청(업체방문요청하여 전산통신과장 입회하에 면담실시함) 5) KT서비스 이용에 관한 협약서에 의거 요금감면검토를 KT에 요청함 붙임 : 1. 장애발생보고서() 2. 서울종합방재센터 차량동태관리시스팀 비상연락망 및 담당자 연락처 3. (참고)차량동태관리시스템 4G(LTE) 구축 및 kt서비스 이용에 관한 협약 체결 결과보고. 끝. 담당자 이지훈 정보통신팀장 김근섭 전산통신과장 08/22 윤기응 협조자 시행 전산통신과-3471 ( ) 접수 ( ) 우 04628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26가길 6 서울종합방재센터 전산통신과 (예장동) / http://119.seoul.go.kr 전화 02-726-2243 /전송 02-726-2626 / / 부분공개(5)
18509444
20210929072938
본청
전산통신과-3471
D000003797830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