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처리 회신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처리 회신 안녕하십니까? 서울시정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님께 감사드립니다. 님께서는 남대문 쪽방상담소 화장실 이용의 불편함과 상담소 직원의 불친절한 태도에 문제가 있다는 민원을 주셨습니다. 서울시에서 지원하는 쪽방상담소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송구스럽게 생각합니다. 서울시에서는 쪽방거주자들의 기초생활지원을 위해 상담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다만, 쪽방 상담소별로 효율적인 운영을 위해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남대문 쪽방상담소의 경우 요일별·시간별로 남,녀 구분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점 너그럽게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남대문 쪽방삼당소의 직원 불친절에 대해서는 주의 촉구하고 직원 교육을 통해 시정토록 하겠습니다. 앞으로 쪽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의 생활안정지원에 더욱 노력하겠으며, 기타 궁금하신 사항은 서울시 자활지원과(2133-749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조영미 자활지원팀장 이영상 자활지원과장 08/21 김병기 협조자 시행 자활지원과-998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490 /전송 02-768-8867 / nojo@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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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서 정보

민원처리 회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자활지원과
문서번호 자활지원과-998 생산일자 2019-08-21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조영미 (02-2133-7490) 관리번호 D0000037965851
분류정보 복지 > 자활서비스 > 자활정책및운영 > 자활사업운영 > 쪽방거주자생활안정지원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