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서울시 홍보배너 통합서비스 재개 협조 요청 시민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시와 자치구가 협업으로 ‘서울시 홍보배너 통합관리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에 아래와 같이 협조를 요청드립니다. 1. 협조요청 사항 가. 홍보배너 통합서비스 재개 나. 서비스 오류 및 중단 시, 시와 사전 협의 2. 추진경과 가. 홍보배너 통합관리 운영계획 알림 및 협조요청: 뉴미디어담당관-1943(2019. 2. 26.) 나. 서울시·자치구 홍보배너 통합관리 결과 제출: 강동구 전자정보과-3747(2019. 3. 14.) 다. 서울시 배너 통합서비스 모니터링: 강동구 서비스 미실시로 재개 요청(2019. 5. 16.) 라. 대체 텍스트 오입력 정비 및 통합서비스 정상 운영(2019. 5. 17.) 마. 강동구 홈페이지 서울시통합배너서비스 중단안내: 강동구 전자정보과-7530(2019. 5. 17.) 바. 서울시 통합홍보배너 운영 관련 협조요청: 강동구 홍보과-29704(2019. 8. 7.).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강동구청장(홍보과장),강동구청장(스마트도시추진단장) 주무관 이순한 미디어운영팀장 代김소영 뉴미디어담당관 08/21 이종선 협조자 시행 뉴미디어담당관-8434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2층 / http://www.seoul.go.kr 전화 02-2133-6496 /전송 02-2133-0790 / letitflow@seoul.go.kr / 대시민공개
18500581
202109290732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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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담당관-8434
D00000379715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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