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민원답변(이태원 관광안내소 이용 불편)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민원답변(이태원 관광안내소 이용 불편) 안녕하세요, 서울 관광안내소 운영에 대해 보내주신 소중한 의견 감사드립니다. 선생님께서는 '이태원역 관광안내소 안내 시 외국인 관광객을 우선하여 안내해 불편을 겪었다'는 의견을 주셨습니다. 먼저 관광안내소 이용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서울시 관광안내소·정보센터에 대해 간단히 말씀 드리면, 서울시에서는 이태원 안내소를 포함하여 총 27개 관광안내소·정보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내·외국인 관계없이 방문하신 선착순으로 관광 정보를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 선생님께서 불편했던 똑같은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이태원을 포함한 모든 안내소에 해당 내용을 재공지토록 하겠습니다. 님께서 보여주신 관심에 대해 다시 한 번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추가 문의하실 내용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관광산업과 김미진 주무관 : 02-2133-2793)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김미진 관광서비스개선팀장 안미정 관광산업과장 08/19 代김국진 협조자 시행 관광산업과-9917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 5층 관광산업과 (서소문동) / 전화 02-2133-2793 /전송 02-768-8814 / kmj11@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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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답변(이태원 관광안내소 이용 불편)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관광체육국 관광산업과
문서번호 관광산업과-9917 생산일자 2019-08-19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김미진 관리번호 D0000037945104
분류정보 문화관광 > 관광산업 > 관광사업지원 > 관광환경개선추진 > 관광안내소신축및운영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