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재무과장 (경유) 제목 서울역일대 도시재생 거점시설 운영물품 수의계약 의뢰 1. 공공재생과-8601(2019.8.12.)호 및 공공재생과-8751(2019.8.16.)와 관련한 내용입니다. 2. 서울역일대 도시재생활성화를 위한 도시재생 거점시설 운영물품에 대한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서울역일대 도시재생 거점시설 운영물품 구입 나. 계약금액 : 금19,254,510원(금일천구백이십오만사천오백십원)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라. 계약근거 :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 제9조의2, 2018 사회적 가치를 반영한 계약실무 매뉴얼 마. 계약업체 : 바.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30일 사. 예산과목 : 예산과목 : 도시재생실 공공재생과, 공공재생 계획 수립, 공공개발 및 공공공간 확충(도시개발), 서울역일대 도시재생사업 추진, 자산취득비, 자산및물품취득비 (예산편성부서 : 도시재생실 공공재생과) 붙임 1. 서울역일대 도시재생 거점시설 운영물품 구매 계획 1부. 2. 서울역일대 도시재생 거점시설 운영물품 구매 계획 변경 1부. 3. 산출기초조사서 1부. 4. 견적서 1부. 5. 수의계약 요청 사유서 1부. 6. 녹색제품 구매적용 가능 검토서 1부. 7.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8.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9. 장애인기업확인서 1부. 끝. 공공재생과장 주무관 이민찬 공공재생지원팀장 이창훈 계약1팀장 조현 공공재생과장 08/16 代신명승 협조자 환경교육팀장 代박선정 시행 공공재생과-8755 ( ) 접수 ( ) 우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서울시청 신청사 10층 / 전화 02-2133-7732 /전송 02-2133-0894 / / 부분공개(6)
18477572
20210929073817
본청
공공재생과-8755
D000003793693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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