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소방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도봉소방서 LED조명등 조달구매 완료에 따른 대금 지급 1. 관련 근거 가. 소방행정과-7651(2019.7.18.)『도봉소방서 LED조명등 교체 계획』 나. 소방행정과-8495(2019.8.12.)『물품검사(수)조서(LED조명등 구매)』 2. 위호와 관련하여 우리 서 에너지소비 효율성 극대화를 위한 “LED조명등 구매”건에 대하여 물품검사(수) 완료되어 다음과 같이 대금 지급 하고자 합니다. 가. 건 명: LED조명등 구매 나. 품목및수량: 다. 계약금액: ※ 조달수수료 포함(총액의 0.54% 추정) 라. 예산과목: 직무환경개선 / 소방관서 시설물 유지 보수 / 시설비 마. 계약상대자 업체명 대표자 소재지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바. 지급금액: 사. 지급방법: 고지서납부(2019.8.22.까지) 붙임 1. 납입고지서 1부 2. 전자세금계산서 1부 3. 하자보수보증서 1부 끝. 담당자 성재욱 장비회계팀장 차근철 소방행정과장 전결 08/14 김재윤 협조자 담당자 김형준 시행 소방행정과-8602 ( ) 접수 ( ) 우 01350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666 도봉소방서 / 전화 02-6981-8021 /전송 02-3492-2119 / gaja1813@seoul.go.kr / 부분공개(5)
18464389
20210929074959
본청
소방행정과-8602
D0000037925538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