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경유) 제목 민원회신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불친절한 민원 응대에 대하여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귀하의 민원(상담자의 불친절한 언행과 태도 등)에 대하여 상황 파악을 위해 금일(2019.8.12) 에 방문 하였습니다. 귀하에 대한 센터의 사례관리 및 상담내역을 확인하였으며, 또한 LH 매입임대 주택 입주 예정임을 확인하였습니다. 귀하의 상황을 고려하여 지원 방안을 다방면으로 찾는 등, 적극적으로 노력하였던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다만, 주거복지센터 지원비 지원 규정과 같이, 제한사항이 있다보니 절차적인 부분에서 몇가지를 귀하께 말씀 드렸는데, 소통 과정에서 조금 오해가 있으셨던것 같습니다. 앞으로 민원인의 입장에서 주거복지센터 방문시 불편함이 없도록 더욱더 최선의 노력과 주의를 기울여 줄 것을 주거복지센터에 전달하였습니다. 향후 이러한 유사한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올바른 민원인 응대법 등 여러서비스가 향상되도록 권고하였으며, 서울시에서도 복지 서비스에 좀 더 관심을 가지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폭염이 지속되는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서 울 특 별 시 장 주무관 이은서 주거복지팀장 박준영 주택정책과장 08/13 代공병엽 협조자 시행 주택정책과-15236 ( ) 접수 ( ) 우 04524 서울시 중구 세종대로 110 / 전화 02-2133-7024 /전송 02-2133-0752 / eunseo1102@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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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00000379188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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