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수도사업본부 발족 30년, 수돗물 통수 111년, 믿고 마시는 아리수!" 상수도사업본부 수신자 서 울 특 별 시 장(시민봉사담당관) (경유) 제 목 응답소로 미통합된 개별 신고창구 개선방안 제출 1. 시민봉사담당관-18450호(2019.7.26.)와 관련입니다. 2.「민원제안 시스템 통합관리 추진계획」(시장방침 제314호, 2012.10.11.) 및 위 호에 의거, 우리 본부에서 운영 중인 「상수도 홈페이지」 및 「모바일아리수 앱」에서 별도 관리되는 “본부장에게 바란다”(소장에게 바란다 포함) 메뉴를 응답소에서 통합관리 가능하도록 아래와 같이 조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가. 조치 개요 서비스명 구 분 메 뉴 명 조치내용 본부 대표 홈페이지 WEB 본부장에게 바란다 「서울시 응답소」로 링크 연결 상수도 산하기관 서브 홈페이지 WEB 소장에게 바란다 「서울시 응답소」로 링크 연결 모바일아리수 APP 본부장에게 바란다 「서울시 응답소」로 링크 연결 나. 서비스 일자 : 2019. 8. 28.(수) 끝. 서울특별시상수도사업본부장 주무관 김소영 홍보과장 代조창연 경영관리부장 08/13 이상국 협조자 행정운영과장 代김용만 시행 홍보과-7470 ( ) 접수 ( ) 우 03741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서소문로 51(합동 27-1) / 전화 02-3146-1217 /전송 02-3146-1149 / / 대시민공개
18453810
20210929075229
본청
홍보과-7470
D000003791985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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