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종합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간담회 결과 보고

119를 누르시면, 서울종합방재센터가 움직입니다! 서울종합방재센터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종합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간담회 결과 보고 1. 관련근거 ? 119구급과-1026(2019.2.15.)호 「 2019년 119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계획 알림」 ? 재난대응과-16309(2019.7.12.)호 「특별구급대 품질관리 및 의료지도 재 강조 알림」 ? 재난대응과-16309(2019.7.12.)호 「특별구급대 품질관리 및 의료지도 재 강조 알림」 2. 위와 관련, 종합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간담회 실시 후 결과를 아래와 같이 보고 합니다. 가. 일 시 : 2019.08.09.(금) 18:10 ~ 19:30 나. 장 소 : 이대헌스시 ※ 남산 한옥 다. 인 원 : 종합상황실장 등 28명 라. 소요금액 : 360.000원(금 삼십육만원이내) 마. 예산과목 : 119구급상황관리센터 운영/ 기간제 근로자 등 보수 바. 지출방법 : 카드결제 후 결제계좌로 입금. 사. 내 용 - 119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향상 상반기 점검 - 특별구급대 효율적 운영 토의 등 붙임 참석자 명단 1부. 끝. 담당자 오선화 119구급상황관리센터장 이희순 종합상황실장 08/12 代지태규 협조자 시행 종합상황실-8447 ( ) 접수 ( ) 우 04628 중구 퇴계로 26가길 6 / http://119.seoul.go.kr 전화 726-2051 /전송 726-2059 / osh7493@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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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합상황실 구급서비스 품질관리 향상을 위한 간담회 결과 보고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서울종합방재센터 종합상황실
문서번호 종합상황실-8447 생산일자 2019-08-12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5년
작성자(전화번호) 오선화 (726-2051) 관리번호 D0000037907049
분류정보 안전 > 소방시설및장비관리 > 소방정보통신관리 > 소방전산및통신관리 > 119구급상황관리센터운영같은 분류 문서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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