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재문서

[응답소 민원답변] 장사시설 이용 불편사항 답변드립니다

“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응답소 민원답변] 장사시설 이용 불편사항 답변드립니다 님, 안녕하세요. 귀하께서 시정요청하신 의견에 관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귀하께서 말씀하신 서울시립 용미리제2묘지 내에 설치된 음료자판기는 서울시설공단 추모시설운영처가 별도 위탁한 업체에서 관리하고 있습니다. 최근 일본제품 불매운동과 관련하여 해당 시설 내 자판기에서 판매하는 일부 상품 중 일본산 상품에 대하여 국산 상품으로 대체할 수 있도록 위탁업체에 권장할 것을 서울시설공단(추모시설운영처)에 전달하였습니다. 아울러 귀하께서 시정 요청과정에서 직원의 불친절한 답변과 태도로 불쾌함을 드린 점을 사과드리며 지속적인 직원 친절교육을 통해 향후 보다 친절하고 편안한 시립장사시설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주무관 천관 장사문화팀장 이용민 어르신복지과장 08/08 김영란 협조자 시행 어르신복지과-965 ( ) 접수 ( ) 우 04524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110 (태평로1가) 서울시청 4층 / 전화 02-2133-7433 /전송 02-2133-0721 / cheonkwan74@seoul.go.kr / 부분공개(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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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답소 민원답변] 장사시설 이용 불편사항 답변드립니다 - 문서정보 : 기관명, 부서명, 문서번호, 생산일자, 공개구분, 보존기간, 작성자(전화번호), 관리번호, 분류정보
기관명 서울시 부서명 복지정책실 복지기획관 어르신복지과
문서번호 어르신복지과-965 생산일자 2019-08-08
공개구분 부분공개 보존기간 10년
작성자(전화번호) 천관 (02-2133-7433) 관리번호 D0000037891531
분류정보 행정 > 일반행정지원 > 과공통일반사무 > 민원관리(서무) > 민원관리같은 분류 문서보기
이용조건Creative Comoons License(저작자표시-변경금지) 3.0 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