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는 소득공제 40%, 판매자는 수수료 0%” 정답은 제로페이! 서울특별시 수신 수신자참조 (경유) 제목 시의원 의뢰민원 처리경위 제출 (No.4057) 1. 시민권익담당관-1459, 1468(2019.08.01.)호와 관련입니다. 2. 서울특별시의회 이 처리의뢰한 아래 민원에 대해 처리경위를 제출합니다. 가. 의뢰민원 개요 접수 번호 접 수 일 제 목 의뢰 의원 민원인 제출부서 비고 나. 처리경위 요약 : 2017년 가로변정류소 이용환경개선사업과 연계 알뜰BIT를 설치하여 교통정보과 이관한 시설물임 (붙임자료 참조) 붙 임 : 처리경위 답변서, 관련문서 각 1부. 끝. 서 울 특 별 시 장 수신자 서울특별시의회의장(시민권익담당관),서울특별시의회의장(도시안전건설수석전문위원) 주무관 이오수 정류소관리팀장 이상학 버스정책과장 08/08 代이형규 협조자 시행 버스정책과-24358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서소문청사별관 1동 7층 / 전화 2133-2297 /전송 2133-1049 / whrornfma@seoul.go.kr / 부분공개(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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