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과 함께하는 청렴특별시, 서울!” 감사위원회 수신 서 울 특 별 시 장(재무과장) (경유) 제목 수의계약 의뢰(복합기 구매) 1. 공공감사담당관-410(2019.8.6.)호와 관련입니다. 2. 2019. 7.25일자 조직개편에 따라 공공감사담당관이 신설되어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복합기를 구매코자 아래와 같이 수의계약을 의뢰하오니 처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건 명 : 복합기 구매(공무원 리더기 포함) 나. 소요예산 : 다. 계약방법 : 수의계약 ※ 근거 : 지방계약법시행령 제25조 제1항 제5호 라. 계약업체 : ※ 마. 예산과목 : 재무국 재무과, 회계 및 계약제도 개선, 회계제도 개선 및 효율적 운영, 물품구매 및 재무관리 효율화, 자산 및 물품취득비 바.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30일 이내 사. 하자기간 : 검수일로부터 1년 붙임 : 1. 복합기 구매 방침서 1부 2. 수의계약사유서 1부 3.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4. 부당계약특수조건 발주부서 체크리스트 1부 5. 녹색제품구매가능검토서 1부 6. 구매규격서 1부 7. 산출기초조사서 1부 8. 견적서 및 타견적서 각 1부 9. 4대보험 완납증명서 1부 10. 법인등기부등본 1부. 끝. 서울특별시감사위원회 주무관 장광현 공공감사1팀장 박양호 공공감사담당관 08/07 代박양호 협조자 시행 공공감사담당관-429 ( ) 접수 ( ) 우 04515 서울특별시 중구 덕수궁길 15 별관 5동 / 전화 02-2133-1574 /전송 02-2133-1069 / hilight882@seoul.go.kr / 부분공개(6)
18420173
20210929080435
본청
공공감사담당관-429
D000003787565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