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하고 신뢰받는 청렴서울, 천만시민의 자랑입니다. 서울역사박물관 수신 내부결재 (경유) 제목 홈페이지 민원 답변 (주차장 관리원 불친절) 1. 고객님 안녕하십니까. 2. 우리박물관에 깊은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드리며, 민원 사항에 대하여 답변드리겠습니다. 3. 먼저 박물관 주차장 정산소의 관리원이 고객님께 불친절한 응대로 불편을 끼쳐드린점에 대하여 깊이 사과드립니다. 우리박물관에서는 부설 주차장의 운영을 외부 민간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8.6일 근무한 관리원은 위탁업체에서 파견된 직원으로서 주차관리원의 불친절 응대에 대하여는 경고조치하였으며, 향후 이러한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위탁업체에 관련 직원에 대한 친절교육을 실시하도록 통보하였습니다. 아무쪼록 넓은 마음으로 이해하여 주시기 바라며 향후 보다 더 즐거운 박물관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주차장 관리에 만전을 기하도록 하겠습니다. 4. 다시한번 박물관 운영에 관심과 좋은 의견 주신점 감사드리며 더 자세한 사항은 서울 역사박물관 시설과 한원균 주무관(02-724-0122)에게 연락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겠 습니다. 무더운 여름철 건강관리에 유의하시고 언제나 행복 가득하시기 바랍니다. 끝. 주무관 한원균 시설과장 박관현 경영지원부장 08/07 임원빈 협조자 시행 시설과-3365 ( ) 접수 ( ) 우 03177 서울특별시 종로구 새문안로 55 서울역사박물관 / www.museum.seoul.kr 전화 /전송 724-0244 / / 부분공개(6)
18420043
20210929080435
본청
시설과-3365
D0000037873182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