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서번호 급수운영과-12534 결재일자 2019.8.5. 공개여부 부분공개(6) 방침번호 시 민 주무관 주무관 급수운영과장 곽미숙 양재덕 08/05 김태형 협조 주무관 代임인택 민원사항 조치결과 보고 (본부장에게 바란다) 2019. 8. 강동수도사업소 (급수운영과) 민원사항 조치결과 보고 신천동 19외 6개소 배급수관 정비공사(6구간)중 상수도 굴착 및 포장공사 후 물청소 지연으로 민원이 발생되어 조치결과를 보고드림. ?? 민원내용 ○ 민 원 인: ○ 민원일시: 2019. 7. 30.(화) ○ 위 치: ○ 민원내용 - 배급수관정비공사 6구간내 상수도관 부설, 민원인이 익일 포장복구후 즉시 물청소를 시행해 달라고 요청하였으나 당일 물청소 지연으로 민원발생 ?? 민원발생 및 조치현황 ○ 굴착공사 및 포장복구 확인 ?2019. 7. 29. 09:00~17:30: 송파동 27-12~30번지(D=200mm, L=101.8m) 배급수관정비공사 시행, 물청소 완료후 철수 ?2019. 7. 30. 07:30~12:30: 관내 포장복구 업체 포장복구 작업시행 완료 ?2019. 7. 30. 18:17 : 민원접수(본부장에게 바란다) ?2019. 7. 31. 03:00~04:00: 굴착업체 물청소 시행 ?? 문제점 ○ 굴착업체가 물청소를 해야 하는 과정에서 업체간의 소통에 차질이 발생된 사건으로 당일 물청소 시행이 이루어 지지 못함 ※ 포장복구업체가 포장복구작업 시행후 즉시 물청소를 시행하면 되나 물청소에 대한 계약이 안되어 있음. ?? 조치내용 ○ 검토사항 - 포장복구 현장소장이 작업 완료전 굴착업체에게 포장복구후 즉시 물청소를 시행할수 있도록 연락을 취하지 못해 발생된 민원 임. - 업체상호간 소통이 안되어 발생된 건으로 추후, 재발되지 않도록 공사감독에 지시하였음. ?? 답변내용 ○ 민원인에 대한 답변 -님 안녕하십니까? 먼저 우리 상수도행정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가져주신 점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금번 상수도공사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고객님의 불편 사항과 관련된 상수도공사는 송파동 주민들에게 보다 깨끗하고 안전한 수돗물을 공급하고자 노후된 상수도관을 교체공사하는(공사명: 신천동 19외 6개소 배급수관정비공사)로서 포장 복구 완료후 즉시 관로 주변 물청소를 시행하여 먼지를 제거함이 마땅하나 그러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또한 현장소장 및 감독의 소극적이고 무책임한 민원응대에 대하여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다시는 상수도공사로 인해 피해 발생되는 일이 없도록 공사시행 후 뒷마무리에 철저를 기하도록 기하도록 하겠으며 친절하고 책임있는 상수도 행정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상수도공사로 인해 불편을 끼쳐 드려 다시 한번 죄송한 말씀을 드립니다. 향후 상수도공사로 인한 불편사항 및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을 시 연락 주시면 성심성의껏 답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정내 건강과 평안을 기원합니다. 연락처: 다산콜센터(국번없이 120번) , 강동수도사업소 담당자 곽미숙(02-3146-5172) ?? 행정사항 ○ 본부 행정운영과로 민원사항 조치결과 보고 붙임 민원내용(본부장에게 바란다) 1부. 끝.
18395510
20210929081217
본청
급수운영과-12534
D0000037853555
문서 보기
문서보기는 문서변환기에 의해 텍스트로 변환된 문서를 보여주며, 스크린리더로 문서내용을 미리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문서의 경우(pdf파일) 변환 상태에 따라 스크린리더에서 제대로 읽히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때는 다음 헤딩3인 첨부파일 목록으로 바로가서 원문을 다운로드하신 후 이용하시면 스크린리더 이용이 더욱 용이합니다. 첨부파일목록 바로가기
* 본 문서는 공문서로서의 법적 효력은 없으며, 위조·변조·도용 등 불법적 활용으로 인하여 발생된 모든 책임은 불법적으로 활용한 자에게 있습니다
라이브리 소셜 공유1